The Marians

검색하기
검색창 닫기
전체 메뉴 열기

Site Map


보도자료

<내가 꿈꿔온 휴가> 마리아나 관광청, 진에어 공동 온라인 이벤트

등록일
2017.09.15
공유하기
<내가 꿈꿔온 휴가> 마리아나 관광청, 진에어 공동 온라인 이벤트  
9월 18일부터 10월 15일까지 누구나 참여가능LJ 인천?사이판 항공권 구매고객 이벤트 ‘티니안 여행권 이벤트’도 동시 진행 
마리아나 관광청은 진에어와 공동으로 9월 18일부터 오는 10월 15일 까지 <내가 꿈꿔온 휴가>라는 주제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마리아나 제도의 대표 섬 중 하나인 티니안의 매력을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내가 꿈꿔온 휴가> 이벤트와 진에어 인천-사이판 구간 항공권 구매고객을 위한 <티니안 여행권 이벤트> 두 가지 행사가 동시 진행된다. 
  • <내가 꿈꿔온 휴가 이벤트>는 본인이 상상하는 티니안에서의 휴가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지정된 해시태그 #바른휴가 #MyMarianas #Tinian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명에게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이 제공되며, 10명에게는 웨이스트 백을,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리아나 컬러링 노트를 제공한다.
  • <티니안 여행권 이벤트>는 11월-12월에 출발하는 진에어 인천-사이판 항공권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후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US$400 상당의 사이판-티니안 항공권 2매와 티니안 오션뷰 호텔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마리아나 관광청의 정종윤 차장은 “티니안 섬은 천혜의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마리아나 원주민인 차모로족 역사를 가장 잘 보존하고 있어 섬 고유 문화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지역” 이라고 강조하고 “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티니안을 방문 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