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rians

검색하기
검색창 닫기
전체 메뉴 열기

Site Map


보도자료

마리아나 관광청, <삼성카드 영랩, 사이판 원정대> 지원

등록일
2018.02.01
공유하기

마리아나 관광청, <삼성카드 영랩사이판 원정대지원

영랩 해외원정대 역대 최대 규모<2018 사이판 마라톤참가권도 주어져

3 9일부터 13일까지 <무비트립 in 사이판테마로 사이판 방문 예정

마리아나 관광청은 삼성카드 “영랩”과 공동으로 해외원정대 프로그램 <무비트립 in 사이판>을 진행이에 참가할 사이판 원정대를 1 11일부터 한 달간 모집 한다.

본 프로모션은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마리아나 제도를 홍보하기 위해 2-30대의 젊은층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3인을 한 팀으로 7개팀을 선발해 역대 삼성카드 영랩 해외원정대 중 가장 큰 규모인 총 21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3 9일부터 13일까지 ‘무비트립 in 사이판’을 주제로 마리아나 제도를 방문할 기회가 주어진다마리아나 제도 최대의 스포츠 축제 <2018 사이판 마라톤참가 및 티니안로타 섬을 여행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삼성카드 영랩 홈페이지에 간단한 팀 소개서를 작성하고‘팀원들과 사이판에서 보여주고 싶은 모습’을 주제로 1분 이내 영상을 촬영해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마리아나관광청, #사이판마라톤, #삼성카드영랩, #영랩해외원정대06 등 공식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마리아나 관광청 정종윤 차장은 “이번 원정대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20-30대 여행객 수요에 발맞춰마라톤철인 3종 경기사이클 대회 등 다이내믹한 스포츠 여행지로서 마리아나를 적극 홍보하고자 기획되었다”며“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제작하는 생생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마리아나 지역의 다양한 매력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사이판 원정대가 참가하게 되는 <2018 사이판 마라톤> 2018 3 10일 개최되며, 3 8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마리아나 관광청 홈페이지 (http://mymarianas.co.kr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