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 서포터즈 발대식> 성료
30명의 서포터즈, 마리아나의 다양한 면모를 SNS를 통해 활발히 공유할 예정
마리아나 관광청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색다른 마리아나 여행 테마를 알리고 다양한 여행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2017년 마리아나 서포터즈’를 선정하고, 지난 24일 서울에서 발대식을 진행했다.
<마리아나 서포터즈>는 여행 전문 디지털 인플루언서 3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2017년 마리아나 관광청 캠페인인 ‘모두의 파라다이스’ 에 맞춰 가족, 커플, 레저, 청춘 등의 다양한 타깃과 여행 테마로 마리아나 지역을 방문한 뒤, 개인 SNS에 마리아나 여행 후기 및 최신 여행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마리아나 관광청 정종윤 팀장은 “최근 자유여행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발 빠른 여행 콘텐츠 배급이 매우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하며, “마리아나 서포터즈들을 통해 다양한 지역 정보와 여행 소식을 실시간으로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마리아나 서포터즈는 본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7년 한 해 동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홍보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